전남 아열대과일 브랜드 로고 디자인 공모전
전남 아열대과일(애플망고, 바나나, 백향과 등)을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개발을 위한 공모로 전남만의
차별화 되는 전략을 세워서 전남 고유의 브랜드 개발을 통한 마케팅을 수행하여 농가소득 기여에 목적이 있습니다. 전남만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K망고 디자인 공모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최
농협경제지주(주)전남지역본부
출품기간
2019.11.29 ~ 12.27
시상내역
1등: 370만원
참여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안내
전남 아열대과일 브랜드(BI)운영전략
- 브랜드 운영을 통한 전남 생산 아열대과일의 브랜드 하이러키 구성
- 전남 망고, 바나나, 백향과 등 아열대과일 통합 대표브랜드 구축
- 브랜드 구축에 따른 품목별 개별 브랜드 운영과 디자인 아이덴티티
전략 필요
전남 아열대과일 차별화된 브랜드 CONCEPT
- 아열대과일(망고, 바나나, 백향과)의 특성을
표현하며, 세련되고 고급화된 이미지
- 많은 일조량과 높은 일교차로 제주도 등 타지역보다 당도와 색이
탁월함
- 푸드마일리지 단축으로 인한 선도유지 및 친환경 생산이 가능함
- 농협 K메론, K토마토 등 K 시리즈 농산물과 연계한 아열대과일 시리즈
* 2019년 12월 18일 수정 내용
오매향(五魅香) -> 오매향(Omæ香)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