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아열대과일 브랜드 로고 디자인 공모전

 

전남 아열대과일(애플망고, 바나나, 백향과 등)을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개발을 위한 공모로 전남만의 차별화 되는 전략을 세워서 전남 고유의 브랜드 개발을 통한 마케팅을 수행하여 농가소득 기여에 목적이 있습니다. 전남만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K망고 디자인 공모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최

농협경제지주()전남지역본부

 

출품기간

2019.11.29 ~ 12.27

 

시상내역

1: 370만원

 

참여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안내

전남 아열대과일 브랜드(BI)운영전략

- 브랜드 운영을 통한 전남 생산 아열대과일의 브랜드 하이러키 구성

- 전남 망고, 바나나, 백향과 등 아열대과일 통합 대표브랜드 구축

- 브랜드 구축에 따른 품목별 개별 브랜드 운영과 디자인 아이덴티티 전략 필요

 

전남 아열대과일 차별화된 브랜드 CONCEPT

- 아열대과일(망고, 바나나, 백향과)의 특성을 표현하며, 세련되고 고급화된 이미지

- 많은 일조량과 높은 일교차로 제주도 등 타지역보다 당도와 색이 탁월함

- 푸드마일리지 단축으로 인한 선도유지 및 친환경 생산이 가능함

- 농협 K메론, K토마토 등 K 시리즈 농산물과 연계한 아열대과일 시리즈

 

* 2019 12 18일 수정 내용

   오매향(五魅香) -> 오매향(Omæ)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