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전문 쇼핑몰 필웨이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공모 개요

필웨이는 2002년 설립한 명품 전문 마켓플레이스이며, 명품 및 중고명품 버티컬 마켓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국내 1위 명품 전문 쇼핑몰로 성장하였습니다.

현재까지의 안정된 필웨이의 모습에서, 보다 트랜디한 명품 마켓플레이스로의 도약을 위해 감각적인 로고 변경을 시작으로 전체 온라인 및 마케팅 채널의 Identity 변경과 전략적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출품 기간

2019.3.20 ~ 4.10

 

시상 내역

1: 330만원 / 2: 100만원 / 3: 70만원

 

출품 안내 

[로고활용범위]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플랫폼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오프라인 매장까지 로고 사용범위 확대를 염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심플하지만 가독성 좋으며, 필웨이를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는 로고를 원하며, 아이콘으로의 활용도 염두 해 주셨으면 합니다

 

[로고제작 제한사항]

로고 제작에 있어서 컬러, 대소문자 구분, 필수 요소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FEELWAY 텍스트만으로 로고 구성 시 심볼, APP 아이콘, 파비콘 등의 로고를 이용한 아이콘화 염두를 부탁 드립니다

 

기업 내 별도의 슬로건은 아직 갖추어지지 않았으며, 슬로건을 필히 함께 표기해야 하는 로고는 피해주시기를 부탁 드리나슬로건 표기가 필요할 것으로 판단되시는 경우 슬로건을 함께 고민하여 가안을 표기 해 주셔도 됩니다

 

[타깃고객]

저희는 명품 판매자와 구매자 양쪽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플랫폼 입니다. 구매자 시각에서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며, 직관적으로 필웨이를 인지할 수 있어야 하고, 판매자 시각에서는 신뢰 가는 이미지를 원하고 있습니다.

 

[콘테스트 참가혜택]

콘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디자이너를 위하여 필웨이 사이트에서 쇼핑 진행 시 사용 가능한 필폰(적립금) 30,000원을 충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