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 참가 자격
- 국내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4인 이하 팀)
● 공모 주제
- 1) 파크랜드의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신제품/신사업 전략 제안
- 2) 파크랜드 고객 기반의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전략 제안
* 2개 주제 택 1
● 시상 내역
구분 | 팀(개인) | 내용 | 비고 |
대상 | 1팀 | 상장 및 상금 300만원 | 본선 PT대회 |
최우수상 | 1팀 | 상장 및 상금 200만원 | |
우수상 | 2팀 | 상장 및 상금 100만원 | |
장려상 | 6팀 | 상장 및 상금 50만원 | |
입션 | 10팀 | 상장 | 예선심사로 선정 |
합계 | 20팀 | 1,000만원 |
|
● 공모 일정
일정 | 진행단계 |
~2023. 12. 31. | 작품 접수 |
2024. 1. 15. | 예선 결과 발표 |
2024. 1. 30. | 본선 PT대회 / 성균관대학교 |
2024. 2. 2. | 최종 결과 발표 |
* 본선진출팀에 한해 추가과제 부여 예정 (추후 세부 공지)
● 제출 형식
- 1) PPT or PDF 파일 30장 이내 (표지포함)
- 2) 표지 뒷장에 전략제안에 대한 요약 페이지 작성 (1장 / 100자 이내)
- 3) 팀명을 제외한 어떠한 인적사항을 유추 할 만한 내용 포함불가
(예: 학교명, 지역, 주소 등)
- 4) 기타 첨부 파일
(예: 크리에이티브 제작물 시안-영상(MP4), 이미지(JPG, PNG) / 참고문헌 등. 의무사항 아님)
● 접수 방법
- 파크랜드 홈페이지(www.parkland.co.kr)에 접속하여 참가프로그램을 통한 접수
* 최종 마감 기간전까지 출품작 및 응모정보 수정 및 변경 가능
● 유의 사항
- 출품은 1인 기준 두 편까지 가능하며 접수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당선작(입선 포함)에 대한 일체의 권리(저작권 및 의장등록을 받을 수 있는 권리)는 (주)파크랜드에 귀속되며,
실제 활용 및 제품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에는 2차적 저작물 및 편집저작물 작성권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출품작 또는 당선작품이 순수 창작물이 아닐 경우(표절, 이전 수상작품 등) 수상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본선진출팀에 한해 본선 발표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추가과제(출품작의 보완)를 부여할 예정이며,
최종 전략제안서에 대한 표절검사(카피킬러)확인서(요약본/ 15% 이내 준수)를 함께 제출하여야 본선발표 및 시상의 자격이 주어집니다.
- 시상에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공동 출품일 경우 상금은 대표자에게 지급되며, 주최 기관은 상금 배분 문제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 상금 및 부상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입니다.
- ㈜파크랜드의 브랜드별 BI는 기업 홈페이지의 사업 소개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주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 문의 사항
- T. 051-520-6133 / e-mail: marketing@parklan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