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인플러스, NHN 엔터테인먼트, 넷마블, 이투데이, keco, 대성그룹 등 디자이너 채용 봇물

[시사위크=김민성 기자] 3월 채용의 봄이 시작됐다. 지난 3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김시출 대표)에 의하면 3월부터 (주)라인플러스, NHN 엔터테인먼트, 넷마블, 이투데이 등 크고 작은 기업의 채용이 시작된다.

◆ 라인플러스
라인플러스에서 인터랙션 디자인 경력자를 모집한다. 해당 분야의 3년 이상의 경력을 요구하며 UI를 이해하고 인터랙션을 제안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토타이핑 툴을 이용해야 하며 포트폴리오 제출이 필수이다. 채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접수기간은 3월 31일(목)까지이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 후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되며, 접수는 ㈜라인플러스 채용사이트 상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NHN 엔터테인먼트
NHN 엔터테인먼트에서도 UI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인터널, 신사업 서비스 관련 PC/모바일 전반의 UI디자인을 맡는다. 자격 조건은 IT관련 업계 UX/UI 디자인 3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기술면접, 인성면접, 최종 합격 순이며 접수는 NHN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3월 28일(월)까지다.

◆ 넷마블
넷마블에서는 레이블 제작부문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클라이언트, 서버, 게임기획, 게임그래픽이다. 자격 요건은 각 부문마다 상이해 디자이너잡 홈페이지(www.designerjob.co.kr)에서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처우협의, 입사 순이며 접수 기간은 3월 31일(목)까지이다. 게임기획/게임그래픽 지원시 포트폴리오를, 서버/클라이언트 지원자는 소스코드를 필히 첨부해야 한다.

◆ 이투데이
카드뉴스를 제작하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이투데이에서 채용한다. 자격 요건은 시사이슈 및 트렌드에 관심 있어야 하며 신문이나 온라인 매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이며 마감일은 3월 28일(월)까지이다. 입사지원서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www.designerjob.co.kr)에서 다운해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keco
종합광고대행사 케이씨씨에서 3-7년차 경력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지원자 자유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제출이 필수이며 최종 합격자에 한해 개별연락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본사 양재역에 근무하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wwww.designerjob.co.kr)에서 지원가능하다.

◆대성그룹
대성그룹에서는 온라인 MD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대성그룹 대성에너지 웰베이사업부이며 자격요건은 화장품, 식품 관련 소싱 및 유통 유경험자로 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대성그룹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해 디자이너잡 홈페이지(wwww.designerjob.co.kr)에서 이메일 지원하면 된다. 고용형태는 정규직이며 접수 기간은 3월 31일(목)이다.

◆스마일게이트
온라인 게임개발업체인 스마일게이트에서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E스포츠 관련 각종 프로모션 디자인, 모바일 사이트 UI디자인 및 운영보수를 맡는다. 자격요건은 게임 업계 디자인 경력 1년 이상 또는 디자인 경력 3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모바일 및 웹사이트, 게임 관련 제작물 경험자를 우대한다. 마감일은 3월 28일(월)까지이며 스마일 게이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그 밖에 ㈜행복한 바오밥에서 경력직 웹디자이너를(~채용시까지), 계문사에서 기획편집 디자이너를(~채용시까지), 한스앤스쿠니에에서 의류디자이너를(~채용시까지), ㈜에스앤피글로벌에서 정규직 웹디자이너와 AMD를(~3/31)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자이너잡 홈페이지(wwww.designerjob.co.kr, 대표 김시출)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