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현대해상·엔씨소프트·네이버 등 미디어업계 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JTBC·현대해상·엔씨소프트·네이버 등 미디어업계 경력사원 채용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6.07.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은 전통적인 채용 비수기지만 미디어업계 채용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22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JTBC콘텐츠허브, JTBC미디어텍, 대학내일, 현대해상화재보험, 주식회사 벅스, ㈜엔씨소프트, NAVER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JTBC콘텐트허브는 드라마 기획 경력 PD를 모집한다. 31일까지 자신이 만들고자 하는 드라마의 핵심적인 내용을 담은 드라마 개발 계획서(A4 5페이지 분량)를 중앙미디어네트워크 채용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유관부문 관련 경력 3년 이상 필수이며 영화 기획 업무 경험자도 가능하다.

JTBC미디어텍은 레이아웃(자막) 디자인 부문 경력을 모집한다. 31일까지 개인 포트폴리오를 중앙미디어네트워크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 경력 5년 이상, 모션그래픽(2D) 제작능력 보유자이며 미술·디자인·영상 관련학과 전공자나 Mir 사용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대학내일은 캠페인·프로모션 마케팅, PCO·MICE, 캠페인·프로모션 디자인, 콘텐츠 에디팅, 리서치·컨설팅 등의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22일까지 대학내일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리서치·컨설팅 경력 2년 이내, 이 분야를 제외하고는 3년이면 지원 가능하다.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온라인 광고·홍보전문가 경력직을 모집한다. 접수는 다음달 1일까지 현대해상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온라인 광고와 홍보 기획 경력 3년 이상자다.

주식회사 벅스는 팟캐스트 제작 경력을 모집하고 있다. 24일까지 벅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라디오·팟캐스트 등의 작가경험과 팟캐스트 방송장비 사용 가능자는 우대한다.

엔씨소프트는 테크시네마팀 영상 연출자 경력을 모집한다. 접수는 28일까지며 엔씨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상세 직무는 Dramatic Acting이며 지원 자격은 연출·애니메이션 분야 2~5년 경력자다.

네이버는 글로벌 웹툰 서비스 기획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접수는 27일까지 네이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웹·모바일 서비스 기획이나 UX 설계 경력 3년이상 7년이하이며 웹툰 및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상세설계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이밖에 하이씨씨 프로덕션(25일까지), 티브로드(24일까지), 티캐스트(31일까지) 등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