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MJ플렉스, 행복한중기경영대상 특별상
상태바
(주)MJ플렉스, 행복한중기경영대상 특별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7.11.16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서울 = 이준희 기자]

인재파견, 헤드헌팅, 채용대행 등 종합 아웃소싱을 수행하는 HR리딩컴퍼니 ㈜MJ플렉스(대표이사 김시출, 1996년 설립)가 11월 15일 중소기업 DMC타워 2층에서 열리는 <제4회 행복한 중기경영대상>에서 특별상-서울경제신문사장상을 수상했다.

서울경제신문, 중소기업중앙회가 주최하는 제4회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특별상에 선정된 ㈜MJ플렉스는 인재파견 및 아웃소싱을 수행하는 국내 대표 HR기업이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아웃소싱 서비스와 수준 높은 경영이념으로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제고 및 선진화에 기여했다. 행복경영, 나눔경영을 통해 임직원의 행복추구 및 복지를 위해 노력해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노력한 바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또한 직원을 중시하는 기업문화와 근무여건을 갖추고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하면서 행복경영을 실천하며 중소기업시대를 만들어가고 있다.

㈜MJ플렉스는 2011년 시작한 아웃소싱, 방송사 파견사업을 통해 현재 연 23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바탕으로 선발 업체들을 빠르게 앞서가고 있다.

KBS, MBC, SBS, CJ E&M, JTBC, 채널A, YTN, 연합뉴스TV, TV조선, MBN, 공영홈쇼핑, 행복한백화점, 한국암웨이 등 80여 개 사를 주요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현재 1,020명의 정규직, 파견, 도급 인재를 보유하고 있다. 전문취업포털 사업의 성공과 함께 인재파견, 아웃소싱, 헤드헌팅, 채용대행, 홍보대행 등 취업서비스를 활발히 실시 중이다. 특히, 공공기관 취업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종합 HR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또, 각 대학 및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취업캠프, 취업특강, 취업박람회, 채용대행 서비스 등 취업준비생들과 기업을 위한 다양한 사업도 수행하고 있다.

이러한 실적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HR아웃소싱부문>,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취업포털부문 대상>, <고용노동부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기록했다.

특히, 직원 대상 직무교육을 통해 전직원 역량 강화에 앞장서서 모든 직원이 HR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갖추게 하였으며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아웃소싱 서비스의 질 향상에도 커다란 기여를 하고 있다.

김시출 대표이사는 <제4회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서울경제신문 특별상 수상에 대해 “㈜MJ플렉스는 더 나은 일자리 창출의 매개체로서 국가발전에 힘쓰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개인의 취업준비, 직무교육, 경력관리, 전직 및 재취업 등 모든 구직자와 근로자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경영방침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