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이엔컴퍼니·마음수업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상태바
위메프·이엔컴퍼니·마음수업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1.16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 불경기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디자인 분야 회사들의 신입·경력직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6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위메프, 이엔컴퍼니, 마음수업, borncreative, SendBird 등이 신입·경력사원을 채용에 나선다.

위메프는 신사업 o2o 서비스 앱·M.web UI 디자이너 등의 분야의 5년 이상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7일까지 포트폴리오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앱·웹 디자인 경력이 5년 이상인 자, 기획·개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 커머스 플랫폼 구축 경험이 있는 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자 등이다. 프로젝트 PL 경험을 다수 보유한 자, 보훈대상자(국가유공자) 등은 관련 법률에 의거해 우대한다.

이엔컴퍼니는 웹디자이너 등의 분야의 1년 이상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제출 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여성을 우대한다.

마음수업은 어플리케이션 UX·UI 디자인 등의 분야의 3년 이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임원 면접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제출 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이다.

borncreative는 편집디자인·CI&BI·시각디자인·광고디자인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합격 등으로 진행되며 제출 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이다. 자격 요건·우대 사항은 대학교 2·3년제 이상인 자이고 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 영어가능자, 해외연수자, 프리젠테이션 능력우수자를 우대한다.

SendBird는 BX디자인 등의 분야의 3년 이상의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제출 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영문이력서이고 당사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자격 요건·우대 사항은 최소 3년 이상의 브랜드·BX 디자인 실무 경험이 있는 자, 제품·웹 디자인·마케팅 콘텐츠 디자인 등 관련 분야에 경험과 이해도가 있는 자, 그래픽 디자인·타이포그래피·아이콘 등 다양한 분야에 실무경험이 있는 자, 타 부서와의 협업을 위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자,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자이고 일러스트가 가능한 자 등이다.

이밖에 직방(2월8일까지), 웝스(25일까지), 에프티앤(채용시까지), 클래시스(2월6일까지), 케이씨씨(채용시까지) 등에서도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