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피플, 글로벌브랜드대상 ‘채용대행부문’ 대상 수상

미디어잡·디자이너잡·돌보미닷컴 등 전문 취업사이트 22년 한우물 운영

한국인권신문 | 입력 : 2018/07/30 [16:45]

 

▲    (주)MJ플렉스 김시출(오른쪽) 대표가 ‘2018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인권신문=조성제 기자] 채용대행 전문기업 (주)MJ피플이 ‘2018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7월 21일(토) 오후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개최된 시상식은 이동섭 국회의원실과 한국교육신문연합회,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공동주최, 뉴스에듀신문, 나비미디어가 주관한 시상식에서 ‘채용대행부문'에 선정됐다고 이같이 밝혔다.

    

심사위원회에 따르면 “MJ피플은 전문성을 갖춘 사원이 기업의 경쟁력이라는 생각으로 사내 직원을 대상의 직무교육으로 전직원이 HR전문가로서 전문성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Life Total Solution'을 통해 개인의 취업준비에서 나아가 취업, 전직, 경력관리, 재취업 그리고 은퇴 후 설계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전체 라이프사이클 시스템을 갖춘 기업이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MJ피플은 구인구직 플랫폼을 바탕으로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돌보미닷컴 등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MJ피플의 패밀리회사 MJ플렉스는 인재파견, 아웃소싱, 헤드헌팅, 채용대행, 홍보대행 등 취업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MJ플렉스 김시출 대표는 “기업들의 비즈니스에 당사의 수많은 확보 데이터를 바탕으로 채용대행 및 도급, 근로자파견 등 양질의 인력공급을 통해 취업률 개선과 방송미디어 전반에 걸친 우수인재 발굴에 힘써 시너지 경영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최근 한중실크로드국제교류협회,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등과 잇따라 업무협약을 맺고 청년 취업활성화의 일환으로 기업들의 채용대행에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MJ플렉스/MJ피플은 신입·경력사원을 모집중이다. 모집분야는 △HR사업본부(팀장급)△HR매니저 △도급영업 △헤드헌터 △취업컨설턴트 △기획운영 △PHP개발자 △광고마케팅 △텔레마케터 등이다. 광고마케팅의 경우 온라인 광고매체에 대한 이해력, 운영 능력자의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취업포털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텔레마케터는 전일, 시간선택제 근무가 가능하다.

    

조성제 기자 sjobus@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전정희가 만난 사람 ‘라오스의 숨은 보석, 씨엥쿠앙’
이전
1/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