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더에스앤에이치·빛나는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상태바
오리온·더에스앤에이치·빛나는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2.13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디자인업계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3일 디자인 전문 분야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오리온, 더에스앤에이치, 빛나는, 라이프오버플로우, 시너지커뮤니케이션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리온은 디자이너 분야 3년 이상 경력자를 모집한다. 오는 24일까지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오리온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실무면접, 실기시험, 인적성검사, 임원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우대사항은 대학교(4년제)졸업 이상인 자, 산업디자인·시각디자인 등 디자인계열 전공인 자, 영어·중국어 등 외국어 가능한 자다.

더에스앤에이치은 브랜드(그래픽·패키지) 디자이너 분야 5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오는 19일까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2 차면접, 최종합격 등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 또는 우대사항은 해당직무 근무경험자, 포토샵·일러스트 등 프로그램 능숙자, 디자인 관련 학과 전공자, 책임감이 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 소유자 등이다.

빛나는에서 디자이너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2일까지 포트폴리오(한글 레터링·포스터 작업 포함), 짧은 에세이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라이프오버플로우는 ‘미세미세’ 앱 UX·UI디자이너 분야 3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다음달 13일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시너지커뮤니케이션은 전단, 현수막 외의 편집 디자이너 등의 분야의 2년 이상 경력자를 모집한다. 지원자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우대사항은 여성, 운전가능자, 차량소지자 등을 우대한다.

그 밖의 삼익플랜(사인디자이너·21일까지), 엔씨소프트(애니메이터·28일까지), 아퀼라인터내셔널(컴퓨터프로그래밍·상시채용), 텐바이텐(웹디자이너·상시채용), 바이널아이(크리에이티브디자이너·3월10일까지), 광동제약(디자인혁신센터인턴·16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