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라인·매일경제TV·블루인터네셔널 등 신입·경력 모집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스마트라인, 제이엔와이, 매일경제TV,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 블루인터내셔널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1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주식회사 바인에서 온라인 마케팅 담당 시각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한 홍보 이미지 제작 등이다. 채용 시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 가능하며 공모전 입상자,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고급 수준, SNS 활용 고급 수준의 인재를 우대한다.

 

스마트라인에서 사업 확장으로 인해 소품 디자이너,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캠핑용 소품디자인과 웹디자인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이메일 지원이 가능하다.

 

제이엔와이에서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여성 쇼핑몰 리브어리의 상세페이지 제작, 인물 보정 등이며 동종업계 근무자, 라이트룸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서류 접수 방법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경제TV에서 웹디자이너, 웹 개발자를 모집한다. 웹디자이너의 경우 포토샵, 일러스트 사용 및 HTML 웹 코딩이 가능한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서류 접수는 4월 2일까지 매일경제TV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에서 웹기획자, 디자이너, 퍼블리셔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3가지를 포함해 제출하면 된다. 웹 기획과 퍼블리셔의 경우 5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블루인터내셔널에서 쇼핑몰 운영 관리자, 웹디자이너, 소셜미디어 관리 운영자, 마케터를 모집한다. 웹디자이너는 포트폴리오가 필수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 가능하다.

 

이밖에 데상트코리아, 이랜드리테일, 문학동네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