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헤어샵 ‘차홍 아르더’공채 합격, 

국제미용예술전문학교 헤어디자인학과 13학번 졸업생 박정민

 

프리미엄 헤어살롱 ‘차홍 아르더’는 국내 최대의 토탈 뷰티살롱으로 높은 보수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젊은 미용인들 사이에 인기가 높아 입사 경쟁이 매우 치열한 곳으로 알려졌다.

 

업계 최고의 대우인 만큼 높은 경쟁률을 뚫고 2015년도 공채에 합격한 국제미용예술전문학교 졸업생 13학번 박정민 학생을 만나보았다.

 

전문학사 학위과정을 졸업한 후, ‘차홍 아르더’ 공채시험에 합격하여 교육을 받고 있는 그녀는 힘들다고 하면서도 의욕에 찬 얼굴이었다.

 

국제미용예술전문학교의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한 미용특성화 교육이 취업성공에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취업 후 직무연수를 받으면서 국제미용에서의 이론과 실기를 접목한 미용 전문 특성화 교육프로그램이 실질적으로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며, 이를 응용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틈나는데로 꾸준히 공부중이라고 한다.

 

처음 국제미용에 입학한 후 ‘개인별 맞춤 일대일 진로지도 프로그램’으로 미용분야에 대한 자신의 꿈을 디자인할 수 있었다고 한다. 이는 타인의 이미지도 멋있게 디자인할 수 있어야 하는 헤어디자이너로서 창의성을 기르는데 큰 영감을 주었다고 밝혔다.

 

지금은 미용 뿐 아니라 지성, 인성, 감성을 고루 갖춘 체계적인 교육으로 차별화된 미용 헤어샵을 만들고자 하는 오너를 멘토로 삼아 더 큰 꿈을 그리고 있는 중이라고 취업의 기쁨을 대신했다.

 

국제미용예술전문학교의 후배들도 자신과 같이 헤어디자이너의 꿈을 이루길 바라고 선배로서 응원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자료출처 | 업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