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소개
홍보와 비즈니스 성과를 동시에!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라이선싱 관련 국내외 제조사, 에이전트, 유통 구매 담당자, 마케터, 홍보담당자를 초청, 실질적인 바이어와 매칭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참가사에 효율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퍼블릭 이벤트 진행을 통하여 일반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고객의 반응을 현장에서 바로 테스트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2015년 행사 홍보 결과, 방송보도 5건을 포함한 언론보도 364건 등 다양한 매체에 행사가 노출되어 참가사의 효율적인 캐릭터 홍보가 가능합니다.
전시회 개요
아시아 최고의 문화콘텐츠 라이선싱 SHOW! 캐릭터 라이선싱페어는 전문 비즈니스 장으로서, 총 300개 업체의 국내외 캐릭터, 라이선스 관련 기업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국제 콘텐츠 라이선싱 전시회입니다.
개최 목적
- 아시아 최대의 국제 콘텐츠 비즈니스 마켓 구축과 국산 캐릭터의 해외 수출 활성화
- 새로운 라이선싱 아이템을 지닌 업체를 국내외 바이어에게 소개하고 실질적인 투자유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
- 국내 라이선싱관련 업체들의 기업 가치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매력적인 투자 대상으로 부각
전시 일정
- 기간 : 2016. 07. 13(수) ~ 07. 17(일) / 5일간
- 장소 : 코엑스 A,B홀
행사내용 | 일시 | 내용 |
---|
비즈니스 존 (Business Zone) | 2016. 07. 13(수) ~ 07. 15(금) 10:00 ~ 18:00 (17시 30분까지 입장) | 바이어 및 참가업체만 입장가능 |
퍼블릭 존 (Public Zone) | 2016. 07. 13(수) ~ 07. 17(일) 10:00 ~ 18:00 (17시 30분까지 입장) | 일반 참관객 및 바이어 전시회 관람 |
- 마지막 날인 07. 17(일)은 전시장 철거로 인하여 10:00 ~ 17:00시까지 관람 가능합니다. (4시 30분까지 입장)
- 비즈니스 존 (Business Zone)에는 바이어 및 비즈니스 관련 참관객만 입장 가능합니다.
행사 내용
- 국내콘텐츠 창작, 제조, 라이선스 에이전트 중심의 기업전시
- 콘텐츠 관련 유통, 제조업체 상품유통 중심의 콘텐츠마켓
-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 다양한 부대행사와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