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모 자격

- 국내외 대학(2년제, 4년제) 및 대학원(석사과정) 재학생 및 휴학생.

2016년도 8월 졸업예정자 및 군복무자도 공모가능 (광고업계 종사자, 사회인, 해외 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은 공모 불가)


● 응모 주제
- 일반 기업의 경우 대한항공, 메르세데스 벤츠, 본죽, LG전자 OLED TV, LG생활건강 빌리프, 동원F&B 동원참치,광동제약 비타 500, 빙그레 따옴 등

대학생 여러분들이 실생활에서 밀접하게 접하는 제품 및 서비스들의 광고 아이디어가 공모전 과제로 제시됐으며,

이외에도 렌딧, 마이리얼트립, 마켓컬리, 잡플래닛, 왓챠 등의 스타트업 기업이 본 공모전을 통해 광고 아이디어를 받습니다.

 


● 시상 내역
- 상금 규모 : 2,300 만원

- [IMC-D 부문 (기획서 부문)]
대상 (1팀) : 상금 500만원, 트로피
금상 (1팀) : 상금 200만원, 트로피
은상 (1팀) : 상금 100만원, 트로피
동상 (2팀) : 상금 50만원, 트로피
Finalist 5팀 상장

- [CREATIVE-D 부문 (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 (1팀) : 상금 500만원, 트로피
금상 (2팀) : 상금 200만원, 트로피
은상 (3팀) : 상금 100만원, 트로피
동상 (4팀) : 상금 50만원, 트로피
Finalist 5팀 : 상장

-각 부문 대상 팀에 한 해 2016년 겨울방학 기간 중 인턴십 참가자격 부여 (2017년 1월 예정)


● 응모 일정
- 응모신청 : 7.4(월) ~ 7.15(금), 오후 6시까지 당사의 응모시스템에 신청
- 우편접수 : 7.4(월) ~ 7.15(금) 마감 당일 소인분 까지만 유효
- 현장접수 : 7.14(목) ~ 7.15(금) 양일 아침 9시 ~ 저녁 6시 LG마포빌딩 1층 접수데스크


● 제출 방법

- IMC-D 부문 (기획서 부문)

- CREATIVE-D부문 (크리에이티브 부문)]
FILM-D : TV광고, 극장광고, 인터넷 영상광고, 기타 모든 스크린을 대상으로 한 영상광고
PRINT-D : 신문광고, 잡지광고 모든 인쇄매체를 활용한 광고
OUTDOOR-D :빌보드, 앰비언트, 디지털아웃도어, 거리 조형물 등 모든 옥외환경을 이용한 광고
INTERACIVE-D : 웹과 모바일 등 인터랙티브 채널을 활용한 아이디어
PROMOTION-D : 체험마케팅, 앰비언트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 쇼퍼마케팅, 프로모션을 위한 디지털 캠페인 RETAIL-D : 리테일스토어 인테리어 / 익스테리어 / 사이니지 / 마케팅랙 / POSM 등 Off-line Store 아이디어


● 접수 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contest.hsad.co.kr/) 참고


● 유의 사항
- 심사는 각 부문별 공히 1, 2차 사내 전문가 예심, 3차 학계 및 광고계 권위자의 본심으로 이뤄집니다.

1, 2차 예심 심사를 통과한 작품에 한 해 본상 수상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 IMC-D 부문의 경우 본심 심사에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며, 대상자는 예심 통과자에 대한 공식 발표 시 통보됩니다.
심사기준의 키워드는 각 부문별 공히 ‘The Difference’입니다. 여러분의 생각과 타인의 생각을 구분짓는 힘,

여러분들의 작품과 경쟁자들의 작품을 구분짓는 힘, ‘The Difference’가 여러분들에게 수상의 영예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 문의 사항 

- 공모전 홈페이지(contest.hsad.co.kr/) 게시판을 통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