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건설 브랜드 모아건설 네이밍&슬로건 공모전

[공모개요]

모아건설의 새로운 방향성과 정체성을 표현하고 아파트, 주상복합 등 고품격 주거 건축과 공공건축물, SOC 등 공공 건축 및 도로, 대지조성 등 기술공학적 토목 건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간결하고 함축적·상징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브랜드 네이밍과 슬로건을 찾고 있습니다.

*추후 모아건설 CI 로고디자인 리브랜딩 및 선정된 네이밍을 가지고 BI 콘테스트 진행할 예정입니다.

[출품기간]

2019.9.18 ~ 9.29

[시상내역]

1등: 150만원 ㅣ 2등: 50만원

[참여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 안내]

- BI: BI 네이밍 (ex: 모아미래도, 모아ㅇㅇㅇ 등)

- 슬로건 : 콘테스트 참여시 네이밍 뿐만 아닌 슬로건 제출

[모아건설의 새로운 방향성과 정체성을 표현]

- 30여년간 아파트, 주상복합 등 주거 건축에 대한 자부심

- 공공건축물, SOC, 도로, 대지조성 등 공공 건설 참여

-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앞으로 더욱 고객과 함께하는

- 친근하고 독창적이며 고품격 가치를 표현한 작품

[유의사항]

- 네이밍 : 회사명과 결합시 조화로운 영어, 조합어

→ 현재 '모아미래도'라는 네이밍을 가지고 있으나 시대의 변화와 함께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고자 함

- 다양한 계층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네이밍

- 상표권에 저촉되지 않는 순수 창작 네이밍

- 슬로건 :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개성이 뚜렷한 슬로건

[문의처]

라우드소싱 홈페이지 : https://www.loud.kr/

대표번호

: 1599 3413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