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새 예능 <씨름의 희열> 로고 공모

 

국민방송 KBS에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씨름의 희열> 로고 디자인을 공모합니다.

과거의 낡은 이미지를 벗어나, 2049 세대에게 세련되고 젊은 스포츠인 씨름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촌스럽지 않은 선에서 씨름의 정체성을 유지하는 컬러 조합을 사용해주세요. 한글의 가독성과 디자이너분들의 "뉴트로" 감성이 합쳐진 로고를 기다립니다!

 

출품기간

2019 10 30()~ 11 6()

 

시상내역

총 상금 100만원

 

참여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안내

* 활용범위: TV 프로그램과 웹 영상, 포스터 등에 광범위하게 쓰일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좌상단에 작은 크기로 상시 올라가있기 때문에 가독성 역시 중요합니다.

* 타겟고객: 2049의 시청자 층이 주요 타겟이므로, '씨름'이라는 전통 스포츠의 의미에 너무 치중하기보다는 세련미가 가미된 '뉴트로'적인 해석이 주효했으면 합니다.

* 키컬러: 우선 색상은 자유로 두었습니다만, 씨름 샅바의 '-' 컬러가 키컬러가 되면 가장 좋습니다. 다만 자칫 청-홍의 조합이 촌스러워지기 쉽기 때문에, 디자이너 분들의 자유 영역으로 넓혀 놓았습니다. (촌스러운 청홍 조합 보다는 모노 컬러를 선호합니다.)

* 참고자료: 영상 톤과 세트 도면 등을 보실 수 있게 파일로 첨부하였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키워드: 뉴트로, 한글, 가독성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