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서민금융 신상품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서민금융진흥원은 은행 등 제도권 금융 이용이 어려운 서민·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정부 산하 금융 공공기관입니다. 햇살론Youth(햇살론 유스)는 대학생과 미취업 청년을 위해 2020 1월에 새롭게 출시되는 청년 전용 정책금융상품으로 만 34세 이하의 대학()생과 미취업청년, 사회초년생이 주요 타깃층입니다.

 

주최

서민금융진흥원

 

출품기간

2019.12.20 ~ 12.27

 

시상내역

1: 150만원

 

참여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안내

*의미: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이 불안정해 자금 애로를 겪는 청년을 지원하는 정책,

서민금융상품 햇살론Youth(햇살론 유스)

- 기존 햇살론 상품과 같이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가되 Youth 부분을 상품 성격에 맞게 새롭게 디자인

*활용범위: 햇살론Youth 홍보물 전체

*타겟고객: 34세 이하의 대학(), 미취업청년, 사회초년생 등

*선호하는 이미지: 청년 타깃이므로 눈에 잘 띄는 젊은 이미지+정책 서민금융상품의 신뢰가는 이미지, 사람을 형상화한 디자인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