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서민금융 신상품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서민금융진흥원은 은행 등 제도권 금융 이용이 어려운 서민·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정부 산하 금융 공공기관입니다. 햇살론Youth(햇살론
유스)는 대학생과 미취업 청년을 위해 2020년 1월에 새롭게 출시되는 청년 전용 정책금융상품으로 만 34세 이하의
대학(원)생과 미취업청년,
사회초년생이 주요 타깃층입니다.
주최
서민금융진흥원
출품기간
2019.12.20 ~ 12.27
시상내역
1등: 150만원
참여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안내
*의미: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이 불안정해 자금 애로를 겪는 청년을 지원하는
정책,
서민금융상품 햇살론Youth(햇살론 유스)
- 기존 햇살론 상품과 같이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가되 Youth 부분을 상품 성격에 맞게 새롭게 디자인
*활용범위: 햇살론Youth 홍보물 전체
*타겟고객: 만 34세 이하의 대학(원)생, 미취업청년, 사회초년생 등
*선호하는 이미지: 청년
타깃이므로 눈에 잘 띄는 젊은 이미지+정책 서민금융상품의 신뢰가는 이미지, 사람을 형상화한 디자인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