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브랜드 ZESTY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저희는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전반적인 피트니스, 헬스
관련 사업을 진행하는 회사입니다. 지금까지는 오프라인, B2B 위주의
영업을 해왔지만, 새롭게 온라인 사업 런 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현재 취급하는 상품들은 클럽/가정용 헬스기구, 헬스용품, 프로틴 관련 건강식품, 스마트헬스용품 이며 향후에는 로고를 활용한
자체브랜드 상품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한 일반 상품 외로도 전반적인 건강/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여러 분야의 사업을 준비중입니다.
주최
ZESTY
출품기간
2020.1.3 ~ 1.19
시상내역
1등: 220만원
참여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안내
필요한 로고 : Zesty, 활용형으로 Zesty Life도 필요합니다(총
2개) 로고의 통일성을 위하여 한번에 같이 의뢰합니다. 슬로건은 로고에 들어가도, 안
들어가도 됩니다.
ZESTY 의미 : 강한
자극을 주는, 강한 풍미의 (레몬제스트, 오렌지필과 같은 풍부한 풍미를 나타내는 말의 형용사이자, 비유적으로는
열정적이고 열의에 찬 의미를 지닙니다.) Zesty Life는 그런 상큼하고 좋은 의미로 자극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Zesty는 모브랜드이자 제일 함축적이며 Zesty
Life는 그 활용형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또한
Zesty Fitness, Zesty Gym, Zesty Run, Zesty Food, Zesty Reality등 타 사업 분야 확장
시에도 계속적으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Zesty Life는 그 중 첫번째 도약으로서 종합 Healthy Lifestyle을 위한 고객의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타겟층 : 20-40대, 꾸준한
건강, 꾸준한 관리, 자기관리, 자기만족, 자아충족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며딱히 성별에 제한이 있지
않습니다.
활용 범위 : 위에서 설명 드렸듯이 메인 ‘zesty’를 무궁무진하게 확장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활용이
매우 필수적입니다. 현재는 웹사이트, 모바일, 간단한 인쇄물 등에 사용할 것이지만 향후에는 PB상품, 간판, 영상컨텐츠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계획입니다.
기업가치 : 사명 그대로 고객의
ZESTY한 삶을 위해 ZESTY한 서비스와 ZESTY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육체적, 정신적 건강이
밑바탕 되어야 삶 자체가 건강할 수 있고, 삶이 건강하여야 그를 바탕으로 고객의 인생이 도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의 건강한 가능성을 지지하는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