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시설관리 브랜딩 SET 디자인 콘테스트 

 

 

 

공모개요

 

한국마사회의 전국 30여개 사업장에서 경비, 환경미화, 조경, 시설, 콜센터, 분뇨 처리, 운전, 방송/통신 등을 전문으로 하는 자회사입니다.

 

출품기간

 

2020.02.14 ~ 2020.02.29

 

 

 

시상내역 

 

1등: 300만원

 

2등: 100만원

 

 

 

참여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안내

상호명 

- 한글 : 한국마사회시설관리(주)

- 영문 : KOREA RACING AUTHORITY FACILITIES MANAGEMENT Co.

활용범위 : 명함, 봉투, 레터지(공문), 간판, 배너, 피복, 뱃지

타겟고객  : 경마고객(4060 남성주류층)

선호 이미지 : 고객만족, 성실, 자부심, 전문성, 화합, 신뢰

기업가치

- 미션 : 한국마사회 시설전문관리로 국민의 쾌적하고 안전한 여가환경을 책임진다.

- 비전 :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한 말 산업의 믿음직한 파트너

- 핵심가치 : 자부심, 전문성, 화합, 신뢰*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