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대한민국 굿서비스 영상광고 공모전
● 응모 자격
- 만 19세 이상 성인
● 응모 주제
※ 주제는 한 작품당 한 가지로 택일하여 출품하여야 하며, 복수 작품 제출 가능합니다.
- 주제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서비스
: AI, 빅데이터, 블록체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서비스에 가져오는 변화는 어떤 모습일까요? 다양하게,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펼쳐주세요!
- 주제 2. KS-SQI 10년 연속 1위 기업/한국서비스대상 수상 기업의 스마트 서비스 경험
: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와 한국서비스대상, 알고 계셨나요?
여기, 우리나라 최고의 서비스 기업들이 있습니다!
내가 경험한 디지털~하고 스마트~한 서비스, 나누어 주세요!
구분 |
KS-SQI 10년 연속 1위 기업(2019 기준) |
2019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기업 |
해당 기업 (택1) |
SK텔레콤(20년 연속) 에버랜드(20년 연속) 삼성전자서비스(18년 연속) 삼성화재(18년 연속) 삼성생명(17년 연속) 금호고속(15년 연속) LG아트센터(13년 연속) 11번가(12년 연속) KT(11년 연속) SK텔링크(11년 연속) |
롯데건설 마스터자동차 금호고속 롯데호텔 KB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KT 롯데관광개발 롯데홈쇼핑 에스원블루에셋 파르나스호텔 크레텍책임 |
● 시상 내역
- 총상금 : 1,600만원
구분 |
포상 수 |
포상 금액 |
대상 |
1점(전체) |
500만원 |
최우수상 |
2점(주제별 각 1점) |
600만원(각 500만원) |
우수상 |
4점(주제별 각 2점) |
400만원(각 100만원) |
장려상 |
4점(주제별 각 2점) |
100만원(각 25만원 상당 상품권) |
총계 |
11점 |
1,600만원 |
● 응모 일정
- 출품기간 : 4/13(금)~6/4(목) 23:59
※ 작품, 양식 모두 제출 기준이며, 마감일 23시 59분을 초과하여 업로드된 작품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 수상작 발표 : 개별 연락
- 시상 및 수상작 상영일자 : 7/3(금) 서비스의 날(서비스위크)
● 제출 방법
- 출품규격 : 30초 이내의 영상 (시간 초과는 감점 요인이나 시간 미달은 관계없음)
- 해상도 : 1920*1080
- 파일 형식 : mp4, wmv, avi 권장 (표준 코덱 사용)
※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내용, 개인정보 노출, 정치적인 내용, 주제와 관계없는
기업/상품 광고 등은 심사대상에서 배제될 수 있습니다.
● 접수 방법
① bitly.kr/dwrXRJR1b ← 링크 클릭, 하단에 [공모전 접수] 클릭하여 양식 작성 후 제출
② 웹하드(www.webhard.co.kr) 로그인 후 올리기 전용 폴더 – 주제1, 주제2 폴더 선택하여 업로드
(ID : goodservice2 , PW : 0703)
(파일명 : 이름+생년월일(ex. 김공모911216), 기타 파일명은 접수 불가)
③ 출품일 이후 평일 기준 2일 이내로 접수확인 문자 발송(작품과 양식의 제출일은 동일해야 합니다.)
● 심사 방법
- 심사기준 : 완성도, 영상미, 주제 부합 여부, 주제 구현의 창의성, 파급력,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 유의 사항
- 상기 내용은 주관사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 등의 일체 권리(2차적 저작물 및 편집 저작물
작성권 포함)는 한국표준협회( 및 한국표준협회가 사용을 허가한 법인)에 귀속됩니다.
- 작품에 사용되는 모든 이미지, 영상, 음원, 초상권 등은 이용에 법적 문제가 없는
것이어야 하며, 영상물에 대한 법적인 문제가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출품작은 타 공모전에서 수상된 적이 없는 제출자 본인의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타 공모전 입상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 이후라도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을 전액 환수합니다.
- 시상 수준에 적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시상이 축소·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위에 명시되지 않은 사안에 대한 권리는 한국표준협회가 가집니다.
● 문의 사항
- 한국표준협회 서비스위크사무국 service@ks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