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스마트라인, 매일경제TV, 블루인터네셔널 등 인재 모집 중

웹디자이너 지망생 모여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꽃 피는 봄을 맞아 4월 첫째 주의 주요 채용공고를 공개했다.

■ 주식회사 바인에서 온라인 마케팅 담당 시각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한 홍보 이미지 제작 등이다. 채용 시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 가능하며, 공모전 입상자,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고급 수준, SNS 활용 고급 수준의 인재를 우대한다.

■ 스마트라인에서 사업 확장으로 인해 소품 디자이너,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캠핑용 소품디자인과 웹디자인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이메일 지원이 가능하다.

■ 제이엔와이에서 웹디자이너를 모집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여성 쇼핑몰 리브어리의 상세페이지 제작, 인물 보정 등이며, 동종업계 근무자, 라이트룸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서류 접수 방법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에서 웹디자이너, 웹 개발자를 모집한다. 웹디자이너는 포토샵, 일러스트 사용 및 HTML 웹 코딩이 가능한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서류 접수는 4월 2일(목)까지 매일경제TV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에서 웹기획자, 디자이너, 퍼블리셔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3가지를 포함하여 제출하면 된다. 웹 기획과 퍼블리셔의 경우 5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 블루인터내셔널에서 쇼핑몰 운영 관리자/웹디자이너/소셜미디어 관리 운영자/마케터를 모집한다. 웹디자이너는 포트폴리오가 필수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 가능하다.

그 밖의 데상트코리아, 이랜드리테일, 문학동네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