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7월 마지막 주 장마와 함께 더운 여름을 날려줄 시원한 채용 소식을 디자이너잡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주로 웹디자이너와 시각디자이너의 채용 소식이 대부분이라고 한다.

▲다나와가 웹디자인 신입 및 경력직 사원을 모집한다. 경력직의 경우 최소 4년에서 최대 6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고, UI/UX 디자인 경험 및 HTML/CSS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또한 프로젝트 경험 보유자를 우대하고 있다. 신입과 경력직 모두 포트폴리오는 필수적으로 지참해야 한다.

▲필레몬디자인이 실내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CAD, MAX, 포토샵, 일러스트 등의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통계분석 및 리서치 프로그램에도 능숙해야 한다. 2,3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요구하고 있으며 그 외 성별, 연령, 경력은 무관하다.

▲엔트 인터내셔널이 편집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지원자는 자유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반드시 제출해야한다. 엔트 인터내셔널은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엔씨가 자동차 카달로그 편집디자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당 공고는 2,3년제 이상 대학의 학력과 5년 이상의 경력을 요구하고 있다. MAC 편집 능숙자와 전업주부를 우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와이엠이 시각/편집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주요 업무는 상품기획 및 디자인, 홍보물 디자인 개발 및 편집, 이벤트 관련 패키지 기획 및 디자인, SNS 디자인, 브랜딩 디자인 관련, 각종 인쇄물 디자인이다. 해당 분야에 관련된 업무 경험이 최소 3년 이상 필요하다. 시각/편집 디자인 관련학과 전공을 우대한다.

그 밖에도 카카오게임즈, 롯데홈쇼핑, 종이나라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자료=디자이너잡
*자료=디자이너잡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