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시즌 맞아 미디어업계 신규 채용정보 한창
상태바
채용시즌 맞아 미디어업계 신규 채용정보 한창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6.09.27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채용시즌을 맞아 미디어업계에서도 신입사원 채용이 한창이다.

27일 매스컴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에 따르면 MBC플러스, EBS, 스마일게이트그룹, GS SHOP, 채널A미디어텍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MBC플러스는 뉴미디어콘텐츠사업, 스포츠콘텐츠, 스포츠 PD, 스포츠마케팅, 방송기술 분야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접수는 10월4일 17시까지이며 MBC플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공통자격은 대졸수준학력,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며 세부요건은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0월10일 예정이다.

EBS는 신입·경력직원을 모집한다. 신입직원의 경우 PD, 기자, 방송기술, 카메라, 세트디자인, 컴퓨터그래픽, 해외사업, 교재개발 등 분야에서 모집하며 경력직원은 애니메이션 제작 PD, 사업 기획(이러닝콘텐츠/제휴·협찬/콘텐츠마케팅)분야다.

애니메이션 제작 PD의 경우 해당 분야 경력 7년 이상자, 사업 기획 분야의 경우 2년 이상자를 모집하고 있다.

예산 분야의 3년 이상 경력의 개방형 계약직원도 함께 모집하고 있다. 접수는 EBS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0월4일까지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그룹은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Smilegate Holdings의 경영일반, SW개발, IT서비스, Smilegate RPG의 온라인 게임개발, 모바일 게임개발, Smilegate Entertainment의 온라인 게임개발, 모바일 게임개발, 게임사업·전략, Smile Stove의 SW 개발, PMO, 디자인 등이며 상세 직무와 세부요건은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접수는 28일 17시까지이며 스마일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GS SHOP은 방송·영상 디자이너 대졸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접수는 29일 18시까지이며 GS SHOP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세트디자인과 영상디자인(CG·영상편집 등)이며 시각디자인, 그래픽디자인, 애니메이션, 공간디자인, 영상 디자인 등 디자인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1차 면접 시 3일간 필드 면접(출퇴근)이 진행되며 개인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채널A미디어텍에서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보도진행팀의 보도AD와 보도FD, 방송기술팀의 조명감독이며 AD의 경우 경력 2년 이상자, FD의 경우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조명감독의 경우 관련 경력 5년 이상자여야 한다.

접수는 29일 18시까지이며 채널A미디어텍 채용사이트에서 접수 가능하다.

후지텔레비전 서울지국은 취재기자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주요업무는 뉴스보도 취재이며 자격요건은 학력 대졸이상, 우대사항은 일본어 JLPT 1급 이상, 영어 TOEFL(PBT) 500점 이상 등이다. 접수는 10월7일까지며 채용담당자의 이메일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이밖에도 CBSi(30일까지), CGNTV(10월5일까지), 아이투아이(10월5일까지) 등에서도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