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코리아·위메프·디엠무역·한독 등 디자인 전문인력 채용
상태바
데상트코리아·위메프·디엠무역·한독 등 디자인 전문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7.2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업계가 신입·경력사원 채용소식을 전하고 있다.

24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데상트코리아, 위메프, 디엠무역, 한독, 디자인스튜디오케나즈, 메타넷엠씨씨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데상트코리아는 의류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사항은 관련경력 5년 이상자, 스포츠 의류 디자인 경력자, 일러스트레이터·포토샵 툴 능숙자 등이다.

위메프는 웹·제품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2차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사항은 관련경력 3년 이상자, 제품 디자인·웹디자인 경험자, 디자인툴 사용 능숙자 등이다. 가구·침대 등 홈스타일 관련 제품 디자인 경험자, 스케치 드로잉·사진·영상 등 활용능력 보유자는 우대한다.

디엠무역은 시각 디자이너 분야 신입·경력직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3D 인테리어 프로그램 가능자는 우대한다.

한독은 웹사이트 콘텐츠 디자인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면접, HR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로 진행된다. 자격사항은 온라인몰 웹디자인 업무 2년 이상 경력자이다. 우대사항은 html/cs 숙련자, 웹디자인·그래픽디자인 관련 전공자, 온라인몰·SNS 관리 경험자이다.

디자인스튜디오케나즈는 그래픽·편집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사항은 해당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다. 우대사항은 Adobe After Effects·Adobe XD 가능자, 웹 또는 모바일 디자인 가능자이다.

메타넷엠씨씨는 콘텐츠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 이력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해당 직무 인턴 경험자, 포토샵·일러스트 툴 능숙자, 자격증 소지자이다.

이밖에도 어플러즈(시각디자이너·채용시까지), 싸이클린(웹디자이너·sns 콘텐츠 제작·기획자·채용시까지), 언스트앤영코리아솔루션 유한회사(디지털마케팅·25일까지), 우아한형제들(콘텐츠 디자인·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