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큐브·투제이피컴퍼니·아워홈 등 신입·경력 모집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에이티큐브, 투제이피컴퍼니, 아워홈, 카카오뱅크, 코리아쉬핑가제트, 이랜드리테일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17일 디자인 취업 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에이티큐브에서 자동차 전문 편집·광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정규직 전환 가능한 계약직 형태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서류 지원 가능하다. 해당 직무 인턴 경험자, 운전 가능자를 우대한다.

 

투제이피컴퍼니에서 온라인 쇼핑몰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카페24 및 고도몰 쇼핑몰 관리, 배너 수정, 상품 등록 등이며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엑셀 고급 능력 보유자, 인근 거주자, 온라인 쇼핑몰 경력자를 우대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서류접수가 가능하다.

 

아워홈에서 식품사업부 웹디자이너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식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기획전·이벤트 등 온라인 콘텐츠 디자인이며, 서류 접수는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에서 네이버&카카오 마케팅 AE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온라인 서비스에서의 BX, BI, 콘텐츠, 마케팅, 그래픽 등 실무 경험 3년 이상, 맥락에 맞고 완성도 높은 타이포그래피, 그래픽 능력 등을 갖춘 자다. 서류 접수는 4월 30일까지 포트폴리오를 포함해 카카오뱅크 채용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코리아쉬핑가제트에서 편집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포토샵 능숙자, 유관 업무 2년 이상 경력자를 찾고 있으며, 서류 접수는 5월 8일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포함해 제출하면 된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이랜드몰 ACM·웹디자이너 경력직을 채용한다. CM어시스턴트는 해당 업무 6개월 이상 경험자, 웹디자이너는 커머스 업계 웹디자인 2년 이상 경험자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 방법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 커넥트재단, 한국옐로우페이지, 서울성모안과병원 등에서 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