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부회장에 MJ플렉스 김시출 대표

임명장 수여식 후 엠제이플렉스 대표 김시출 부회장과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김정현 회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MJ플렉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김정현)는 지난 13일 서울 양재동 제일빌딩에서 협회 신임 부회장으로 선임된 김시출 엠제이플렉스 대표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92년에 설립된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2000년에 고용노동부 인가를 받은 우리나라 유일의 HR 아웃소싱, 고용서비스 업계를 대표하는 협회로 제일비엠시, 미디어윌네트웍스, 엠제이플렉스, 티오에스코리아, 유니에스, 케이텍맨파워, 위드굿피플, 티이에스 등 국내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들이 회원사로 가입돼 있다. 

 

이날 수여식에는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김정현 회장(제일비엠시 대표), 공선욱 부회장(미디어윌네트웍스 대표) 등이 참석했다.

 

엠제이플렉스는 KBS, MBC, SBS, JTBC, YTN 등 방송미디어분야 및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한화, 롯데, SK 등 300여개의 기업에 1500여명의 인재를 파견하고 있다.

 

김시출 신임 부회장은 “여러 임원님들과 함께 우리 산업과 협회의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