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심상돈 이사장(스타키그룹 회장/왼쪽)이 김시출 신임회장((주)MJ플렉스 대표이사/오른쪽)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심상돈 이사장(스타키그룹 회장/왼쪽)이 김시출 신임회장((주)MJ플렉스 대표이사/오른쪽)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사단법인 경제공동체 위코노믹스(Economic Community Weconomics)(이하 위코노믹스)’가 오는 29일 김시출((주)MJ플렉스 대표이사) 신임 회장 취임식 및 제9차 이사회·정기총회를 동시에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심 파티'라는 부제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진심으로 서로 위로하며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다짐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지난 3월, 4차 정기총회에서 선출된 김시출 신임 회장은 "위코노믹스가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행사를 치르지 못했는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위코노믹스의 가치와 비전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칠 것”이라며 "모두가 잘 사는 대한민국, 모두가 행복한 민생경제, 갑과 을이 없는 경제 인권을 실현하기 위해 많은 기업과 CEO들이 함께 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서울특별시 산하의 사단법인인 경제공동체 위코노믹스는 ‘공정과 공생을 통한 경제 정의를 실현해 기업가와 사회에 이로운 경제·문화 공동체를 창출한다’는 사명(mission)을 갖고 있다.

또한, 김시출 회장이 운영하는 MJ플렉스는 KBS, MBC, JTBC, TV조선, SK, 카카오, CJ, 현대, 롯데, 두산 등 방송미디어, 대기업에 우수한 인재를 추천하고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추천하고 있는 아웃소싱 기업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