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표자명 |
김성훈 |
자본금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
사원수 |
286명 |
매출액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
기업형태 |
일반기업 |
기업분류 |
국내기업 |
설립일 |
2015년 02월 09일 |
상장여부 |
비상장 |
업종 |
컨텐츠/포털 |
사업분야 |
쇼핑몰, 전자상거래, 오픈마켓, 메타버스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98 라인프렌즈 |
홈페이지 |
http://www.linefriends.com/?lang=ko
|
-
회사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98 라인프렌즈
-
회사위치.
일신빌딩
-
TEL.
02-940-9412
IPX(구 라인프렌즈)는 리테일 비즈니스를 넘어 디지털 IP 기반의 메타버스, NFT 비즈니스 전개로 '디지털 IP 플랫폼 기업' 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2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오리지널 캐릭터 스티커에서 시작된 IPX 는 BT21, WDZY, TRUZ 등 인기 IP를 창출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슈퍼셀 '브롤스타즈' 및 넥슨 '카트라이더' IP 사업 전개 등 글로벌 기업과의 전략적 파트너쉽으로 디지털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플레이투게더' 내 자사 최초의 '버추얼 스토어'를 오픈하고, 자사 인기 IP의 활동 영역을 브랜드 모델, 라이브 방송 등 '버추얼 인플루언서'로까지 확장하며 전 세계 MZ 팬덤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법인 설립 7년 만에 공개한 새 사명과 함께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본격화하기 위해 전 세계 누구나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고 메타버스 및 NFT 서비스까지 확장 가능한 새로운 캐릭터 IP 생성 플랫폼 "FRENZ" 를 선보였습니다. 나아가 블록체인 게임 연동 및 NFT 마켓 플레이스를 구축하여 글로벌 패션, 엔터 분야 아티스트들과 함께 새로운 차원의 버추얼 캐릭터 IP의 개발 및 다양한 분야의 유망 IP 들을 발굴, NFT 등 디지털 비즈니스 영역까지 지원해 슈퍼 IP 로 육성하며 디지털 캐릭터 IP 중심의 메타버스 시대를 선도해 나갈 예정입니다.
2015
캐릭터라이센싱 최고권위상 2 관왕
LIMA, ALA (아시아 NO.1 캐릭터 등극)
2016
IF 디자인 어워드 2 관왕
Corporate Identity Winner & Food Package Gold
2017
차이나 라이센싱 어워즈 2 관왕
Most Popular IP&Best Licensed Product 부문
2018
아시안 라이센싱 어워즈 (ALA) 4 관왕
Best Asian Property 및 Best Licensee 부문 등
2019
뉴욕 페스티벌 광고 어워드 본상 수상
Film craft: Animation 부문
아시안 라이센싱 어워즈 (ALA) 2 관왕
‘Outstanding Young Property in Asia` 및 Best Licensee` 부문
2020
국제 라이센싱 어워즈 LIMA) 본상 수상
‘Best Digital, App, Video Game Brand’ 부문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 2020)
TV&커미션드 부문 작품상 수상
연금·보험:4대보험
휴무·휴가:연차, 주5일근무
수당제도:근무외수당
건강관리 지원:건강검진
생활편의 지원:식대지원, 조식제공
경조사 지원:각종 경조금 지원
교육 지원:교육비 지원, 사내 외국어강좌 운영, 자기계발비 지원
- 총 0건
제목 |
경력 |
학력 |
연봉 |
마감일 |
진행중인 채용공고가 없습니다. |